Friday, March 12, 2010

is it you ,,,

왜 난 항상 이런 것들을 통해 가야 겠어요,, 내가 누군지 헛소리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던져지고 내가 충분히 적합하지 않은 나는, 나는 당신에게 지금 막 얘기하고 모든 말했다 메신저는 아직 확실하지, 내가보고있다 당신 어머니 집에 바로 가져오면, 보내드립니다 삼촌이오고 내일은 또, 오, 글쎄, 당신은 상관하지 말아 지금은 당신이 조이스있어, 오, 내가 그걸 어떻게 아니 겠죠 아니, 난, 난 실패 메시지가 나타남 보니, 난 바보할지는 모르지만, 몇 번 있지만 나처럼 바보 메신저 미안 해요.

0 Comments:

Post a Comment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 Home